[항공오늘]이스타항공, 상반기 공채 마감…에어서울, 항공사 첫 연간 이용권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이스타항공, 상반기 공채 마감…에어서울, 항공사 첫 연간 이용권 출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3.21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이스타항공, 2018 상반기 공개채용 서류 마감…경쟁률 40:1

이스타항공은 2018 상반기 신입·경력 사원 공개 채용에 2400여 명이 지원, 최종 경쟁률 40:1을 기록하며 서류 전형을 마감했다고 21일 밝혔다.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이번 상반기 공개채용 모집 군은 △일반 사무 △영업 △정비 △운항관리 등으로 서류모집전형을 통한 면접자 선발을 진행하게 된다.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오는 23일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차세대 주력기‘보잉 737 맥스 8’ 좌석 제작업체 선정 작업

티웨이항공은 차세대 주력기 '보잉 737 맥스 8' 기종의 첫 도입을 앞둔 가운데 신기재 기내에 장착될 좌석 선정을 위한 시연회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시연회에는 해외 유수의 시트 제작업체들이 참여했으며, 보다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위해 모든 부서 직원이 좌석을 비교·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내년 2분기 중 보잉 737 MAX 8 기종의 첫 도입을 앞주고 순조로운 준비를 이어가고 있다"며 "신기종 도입을 통해 승객분들께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에어서울, 국내 항공사 최초 연간 이용권 출시

에어서울은 자사 취항 노선을 연간 회원권 형식으로 이용 가능한 항공권 '민트 패스'(Mint Pass)를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에어서울은 일본 노선에서 사용할 수 있는 '민트 패스 J'를 이날 오전부터 선착순으로 판매하고 있다. 해당 항공권은 에어서울이 단독 운항하고 있는 일본 7개 노선 중 1년 동안 3개 도시 여행이 가능한 민트 패스 J1, 5개 도시가 가능한 J2, 7개 도시가 가능한 J3로 각각 판매·운영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