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넷마블, ‘세븐나이츠’ 4주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넷마블, ‘세븐나이츠’ 4주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등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3.19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넷마블, ‘세븐나이츠’ 4주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넷마블은 ‘세븐나이츠’의 4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에서 4주년을 기념해 태오의 각성과 신규 영웅 추가 등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울러 기존 반복성이었던 콘텐츠도 공략과 성장에 따른 재미 요소에 초점을 맞춰 대대적으로 개편됐다. ‘세나 스마트’라는 이름으로 기존 무한의 탑과 심연의 탑이 합쳐지며, 게임 내 가장 강력한 PVP 장비를 획득할 수 있었던 레이드는 무기와 방어구 획득 콘텐츠와 장신구 콘텐츠로 나눠 운영된다. 보스전은 보상 획득 기준이 바뀔뿐더러 아이템 자동 수급 시스템이 추가돼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용자들의 애정과 관심으로 세븐나이츠가 4주년을 맞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콘텐츠 추가와 영웅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세븐나이츠를 더 오랫동안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컴투스, 구글 플레이 인디게임 페스티벌에 동반성장 지원금 쾌척

컴투스는 제3회 구글 플레이 인디 게임 페스티벌에 참여하고 이를 후원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구글 플레이 인디 게임 페스티벌은 참신하고 독창적인 인디 게임 개발을 지원하고 개발사의 글로벌 시장 진출 및 성공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 2015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인디 게임 개발자 육성과 지원을 통해 한국의 인디 게임이 글로벌 시장으로 뻗어나가 산업 저변을 확대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독창적이고 다채로운 게임 개발이 확대되어 더욱 풍요로운 게임 산업 생태계가 이뤄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룽투코리아, ‘열혈강호 for kakao’ 태국 마켓서 1위 달성

▲ ‘열혈강호 for kakao’가 태국 iOS 마켓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는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현지 서비스명, 열강모바일)가 지난 17일 태국 iOS 마켓 출시 하루 만에 인기 1위를 기록하며 현지 최고 인기 게임으로 올라섰다고 19일 밝혔다. 최고 매출 순위는 2위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열혈강호 for kakao’가 한국, 중국, 대만에 이어 동남아 최대 시장으로 주목 받고 있는 태국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둬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성공적인 태국 진출을 기반으로 연내 베트남,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 동남아 시장에서 승전보를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