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금융오늘] NH농협카드, ‘제2회 카드고객행복센터 고객헌장 선포식’ 개최 등

기사승인 2018.03.13  16:51:04

공유
default_news_ad1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NH농협카드는 지난 9일 ‘제2회 카드고객행복센터 고객헌장 선포식’ 행사를 농협별관 용산센터에서 진행했다.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 ‘제2회 카드고객행복센터 고객헌장 선포식’ 개최

NH농협카드가 지난 9일 농협별관 용산센터에서 ‘제2회 카드고객행복센터 고객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행사는 직원의 일체감을 조성하고, ‘고객만족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자’라는 직원들의 실천의지에서 마련됐다. 또, 품질관리 슬로건으로 ‘신뢰를 쌓고 가치를 채운다’가 최종 선정됐으며 이에 대한 시상도 함께 이뤄졌다.

카드고객행복센터 관계자는 “고객 응대의 대원칙을 직원 간에 공유하고 고객 가치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는 좋은 계기가 됐다”라며 “올해는 특히 상담능력 전문성을 위한 품질개선 교육프로그램을 확대·운영하고, 카드 고객 중 만 65세 이상 농어촌 어르신들을 위한 실버고객 전용 상담사 제도를 도입하는 등 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 교원 구몬 KB국민카드 플레이트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자녀 교육비 특화상품 ‘교원 구몬 KB국민카드’ 출시

KB국민카드가 교원구몬과 손잡고 구몬 학습지 요금 자동 납부 시 매월 1만 4000원이 할인되는 자녀 교육비 특화 신상품 ‘교원 구몬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카드로 구몬수학, 구몬완전국어 등의 학습지 요금을 자동 납부하고, 전월 이용실적이 40만 원 이상일 경우 매월 1만 4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 교보문고, 예스24 등 온라인서점에서는 월 최대 5000원까지 5%, 백화점과 대형마트에서 건당 5만 원 이상 결제 시 월 최대 5000원까지 5%가 각각 할인된다.

연회비는 1만 7000원이며 카드 신청은 KB국민카드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KB국민카드 고객센터, 발급상담 전용 고객센터 등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분야에 대한 실속있는 카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상품을 선 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임영빈 기자 sisaon@sisaon.co.kr

<저작권자 © 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만평

1 2 3
set_P1

카드뉴스

1 2 3
item3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