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유통오늘]썬앳푸드, 최대 4만 원 할인 혜택…풀무원, '매운맛 돈코츠라멘' 출시

기사승인 2018.03.12  16:42:03

공유
default_news_ad1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썬앳푸드 텍사스 데 브라질, 오는 17일 최대 4만 원 할인

썬앳푸드 '텍사스 데 브라질'은 '토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최대 4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토스데이는 매달 한 개의 브랜드를 선정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프로모션이다.

오는 17일 토스데이 쿠폰을 소지하고 텍사스 데 브라질을 방문하면 1인 1만 원, 최대 4인까지 적용되는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쿠폰은 텍사스 데 브라질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으며, 방문 전 예약 필수다.

풀무원, '생면식감 매운맛 돈코츠라멘' 출시

풀무원은 비유탕면 '생면식감 매운맛 돈코츠라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지난해 12월 출시한 '생면식감 돈코츠라멘'에 이은 두 번째 전통 라멘제품으로 베트남 고추로 만든 고추기름으로 매운맛을 낸 게 특징이다.

풀무원 측은 "유탕면은 따라올 수 없는 비유탕면 특유의 면발과 국물로 한국인의 기호까지 반영한 제품"이라며 "얼큰한 국물이 생면식감 면발에 잘 배어들어 비유탕면의 장점을 극대화했다"고 말했다. 가격대는 5450원(4개입)이다.

bhc치킨, 봄나들이 메뉴 제안

bhc치킨은 본격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나들이 안성맞춤 메뉴로 '뿌링클', '갈비레오'를 추천한다고 12일 밝혔다.

뿌링클은 치킨 위에 블루치즈, 체다치즈, 양파, 마늘 등이 함유된 매직 시즈닝을 뿌린 제품으로 뿌링뿌링 소스에 찍어 먹는 재미가 있다. 갈비레오는 갈비양념에 은은한 불향이 더해진 갈비구이 맛 제품이다.

박근홍 기자 sisaon@sisaon.co.kr

<저작권자 © 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만평

1 2 3
set_P1

카드뉴스

1 2 3
item3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