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펄어버스, ‘검은사막 모바일’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펄어버스, ‘검은사막 모바일’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3.09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펄어버스, ‘검은사막 모바일’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펄어비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9일 실시했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서비스 열흘째에 접어든 현재도 DAU(일간이용자수) 100만 명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강력한 월드보스인 ‘부패의 군주 크자카’가 공개됐다. 크자카는 세렌디아 지역 크자카의 신전에 매일 19시에서 21시 사이에 출현한다. 강력한 몬스터답게 협동 플레이로 토벌이 이루어지며 레벨 40이상, 최대 25명의 유저가 참여 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크로스파이어 IEM Expo 인비테이셔널 2018’ 성료

▲ 크로스파이어 IEM Expo 인비테이셔널 2018 결승전 모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폴란드 카토비체에서 열린 ‘크로스파이어 IEM Expo 인비테이셔널 2018’이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는 중국의 ‘슈퍼 발리언트 게이밍’(Super Valiant Gaming 이하 SV)이 최종 우승을 하며 대회 2연패에 성공했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e스포츠전략실 여병호 실장은 “2018년 첫번째 글로벌 e스포츠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기쁘다”며 “중국뿐만 아니라 다른 국가의 크로스파이어 프로리그 활성화를 통해 전반적인 e스포츠 수준을 끌어올려 더욱 재미있는 대회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넷마블, ‘레이븐’ 3주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 넷마블게임즈가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의 출시 3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의 출시 3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3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3월 8일부터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가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현존 최고 등급 장비인 고대 망토, 벨트, 장신구, 날개 아이템, 크리스탈 500개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될 예정이다.

넷마블 오병진 사업본부장은 “레이븐이 3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꾸준히 애정과 관심을 보여준 이용자들 덕분”이라며 “레이븐을 앞으로도 계속 즐길 수 있도록 꾸준한 업데이트와 운영을 통해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넥슨, ‘메이플스토리M’ 업데이트 진행

▲ 넥슨이 메이플스토리M의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넥슨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메이플스토리M’에 ‘엘리트 던전’ 2종과 ‘160레벨 장비’를 업데이트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상위 레벨 이용자를 위한 ‘엘리트 던전’ 2종(그리프의 숲·야외 수련장)과 모든 직업군에서 착용할 수 있는 ‘160레벨 장비’가 도입된다.

한편,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21일까지 ‘태륜 습격사건’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륜 습격사건’에서 생성된 ‘이성을 잃은 태륜’이 맵의 왼쪽 끝까지 도달하기 전에 처치하면 경험치와 이벤트 코인을 얻게 된다. 아울러 같은 기간 ‘가위바위보 하자쿰!’ 이벤트 역시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