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유통오늘]한샘, 높이 조절 ‘플러스 모션데스크’ 출시…한화리조트, 봄맞이 여행 패키지

기사승인 2018.03.07  15:03:04

공유
default_news_ad1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한샘은 전동으로 높이 조절이 가능한 기능성 책상 신제품 ‘플러스 모션데스크’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 한샘

한샘, 높이 조절 가능 ‘플러스 모션데스크’ 출시

한샘은 전동으로 높이 조절이 가능한 기능성 책상 신제품 ‘플러스 모션데스크’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플러스 모션데스크는 최저 64cm에서 최고 120cm까지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키 180cm 이상의 성인도 편안하게 앉거나 서서 사용이 가능하다.

원터치 버튼을 활용해 전동으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다. 책상 우측의 디스플레이 화면으로 현재 높이를 확인할 수 있고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높이 3가지를 저장할 수 있어 간편하게 앉고 서는 동작을 반복할 수 있다.

이케아 그룹, 2017년 회계연도 지속가능성 보고서 발표

이케아그룹은 7일 다양한 지속가능성 활동 성과를 담은 2017년 회계연도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케아는 ‘많은 사람들을 위한 더 좋은 생활을 만든다’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멋진 디자인, 높은 기능성과 품질을 갖춘 지속가능한 홈퍼니싱 제품을 낮은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특히 사업을 운영함에 있어 관련된 사람들과 지구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이케아 사업 전략의 핵심 중 하나이다. 

총 3가지 핵심 분야에 집중해 지속가능한 활동을 보다 구체적으로 이어가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삶, △에너지와 자원의 자립, △사람과 지역사회의 더 나은 삶을 위한 노력이 포함됐다.

한화리조트, 봄맞이 여행 패키지 출시

한화리조트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사이버회원과 모바일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패키지를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설악 쏘라노는 객실과 조식뷔페(2인)가 포함된 패키지를 주중(일~목) 12만9000원, 용인 13만2000원, 해운대 13만4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대천 파로스, 경주, 제주, 평창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한화리조트 설악에서는 설악 워터피아 패키지도 준비했다. 객실과 워터피아(2인)가 포함된 패키지를 주중(일~목) 16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K쇼핑, 적립금으로 단골 마케팅 강화

K쇼핑은 단골 고객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우선 3월부터 매월 연속으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적립금을 제공하는 ‘릴레이 적립 팡’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월 K쇼핑 TV 방송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적립금을 연속 지급해준다.

TV 방송상품을 15만원 이상 2개월 이상 연속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두 달 이상만 연속 구매해도 적립금 만원, 네 달 연속 구매 시 총 4만원, 10개월 연속 구매 시 총 30만원의 누적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적립금 사용 금액을 포함한 월 구매금액이 15만원 이상일 경우에도 해당되기 때문에 K쇼핑 고객들의 실속 구매가 가능하다.

변상이 기자 sisaon@sisaon.co.kr

<저작권자 © 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만평

1 2 3
set_P1

카드뉴스

1 2 3
item3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