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기아차, 대학생 세일즈 공모전 개최…넥센타이어,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기아차, 대학생 세일즈 공모전 개최…넥센타이어,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3.05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기아차, 대학생 세일즈 공모전 ‘K-서포터즈’ 실시

기아자동차는 오는 4월 3일까지 전국의 대학·대학원생 고객들을 대상으로 판매 전략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K-서포터즈' 세일즈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대학·대학원생 고객은 △자동차 구매 프로그램 △이종업체간 제휴 △고객체험강화 △기아자동차 재구매 유도 등 4가지 주제 중 하나를 선택, 온라인 접수 페이지를 통해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아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팅크웨어,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아이볼트 커넥티드’ 출시

팅크웨어는 블랙박스 전용 보조배터리 '아이볼트 커넥티드'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아이볼트 커넥티드’는 별도 스마트폰 앱을 통해 배터리 충전용량, 입출력 전압, 온도, 방전까지 남은 시간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1000 알파' 제품 장착 시 모션, 충격감지 등의 블랙박스 정보도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한국자동차공학회, 자동차 기술·정책 개발 로드맵 발표회 개최

한국자동차공학회는 오는 13일 서울 중구 페럼타워에서 자동차 기술·정책 개발 로드맵 발표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한국자동차공학회는 최근 이슈로 부각되고 있는 파워트레인, e-파워트레인, 자율주행자동차 분야에 대한 기술전망과 분석을 통해 국내 자동차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제고와 지속성장을 위한 효율적 대응 방안 마련에 기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넥센타이어, 獨 ‘iF 디자인 어워드’서 본상 수상

넥센타이어는 겨울용 프리미엄 타이어 '윈가드 스포츠2 WU7'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8'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윈가드 스포츠2 WU7은 특수한 3D 사이프와 지그재그 형상의 디자인을 적용해 눈길에서 안정감 있는 주행과 우수한 그립력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한국타이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0년 연속 1위

한국타이어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18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타이어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NBCI 조사의 모든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신뢰성, 소비 의향을 측정하는 구매 의도 등 주요 조사 항목에서 타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