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넷마블, ‘마블챌린저’ 11기 발대식 진행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넷마블, ‘마블챌린저’ 11기 발대식 진행 등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3.05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넷마블, ‘마블챌린저’ 11기 발대식 진행

▲ 넷마블이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1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넷마블

넷마블은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1기 발대식을 서울 구로구 구로동에 있는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마블챌린저는 넷마블이 2013년부터 시작한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으로,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 게임 홍보와 마케팅 등 다양한 실무를 6개월 동안 체험하게 된다.

배민호 넷마블 뉴미디어팀장은 “올해는 마블챌린저와 함께 넷마블 브랜드 웹드라마 등 다양한 바이럴 영상 콘텐츠를 강화할 예정이며, 게임 인플루언서 육성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며  “마블챌린저 활동이 참여하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이들과 소통하는 이용자들에게도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컴투스, ‘프로야구 for 매니저’ 유저 초청 ‘스프링미팅’ 성료

▲ 컴투스가 ‘컴프매 2018 스프링미팅’을 지난 3일 진행했다. ⓒ컴투스

컴투스는 2018년 새 시즌을 앞두고 ‘컴투스 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의 유저 초청행사 ‘컴프매 2018 스프링미팅’을 지난 3일 진행했다.

이번 ‘스프링미팅’ 행사는 오랜 기간 컴프매를 아껴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보다 다양하고 깊이 있는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됐다.

컴투스 관계자는 “새 시즌에 앞서 이번 행사를 통해 그간 게임을 아껴준 유저들과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며 ”한층 다채로운 콘텐츠와 탄탄한 서비스로 재정비해 더욱 새로워진 새 시즌을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게임빌, ‘빛의 계승자’ 글자체 무료 배포

▲ 게임빌이 신작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독창적인 글자체를 무료로 배포한다. ⓒ게임빌

게임빌은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작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독창적인 글자체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5일 밝혔다.

이 폰트는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 시 출처를 표기하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빛의 계승자는 오는 7일 글로벌 시장에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