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스타벅스, 무궁화 제품 한정출시…코카콜라, 박보검·김세정 모델 발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스타벅스, 무궁화 제품 한정출시…코카콜라, 박보검·김세정 모델 발탁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2.2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 스타벅스가 출시한 2018 무궁화 텀블러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3·1절 기념 무궁화 텀블러·카드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는 3·1절을 맞아 무궁화을 활용한 '2018 무궁화 텀블러', '2018 무궁화 카드'를 전국 1150여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홍단심계, 백단심계 무궁화를 화사하게 표현한 게 특징이다. 텀블러는 용량 355ml, 가격 1만7000원으로 총 9000여 개의 수량이 준비됐으며 1인 1개씩 선착순 판매된다. 

현대아이비티, '비타브리드 듀얼세럼' 볼로냐서 베스트 제품 선정

현대아이비티는 세계 화장품·미용박람회 '2018 코스모프로프 볼로냐'에서 '비타브리드 듀얼세럼'이 스킨케어 부문 베스트 제품 4선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코스모프로프 볼로냐는 전세계 70여개국, 3000여 개 출품업체, 25만 명의 관람객과 바이어가 방문하는 51년 전통 박람회다.

비타브리드 듀얼세럼은 비타브리드CG, 첨단 펩티브리드를 함유한 1제 딥케어 세럼과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2제 피부장벽세럼을 혼합해 사용해, 안티에이징 효과가 탁월하다는 게 현대아이비티의 설명이다.

코카콜라, 2018 봄 캠페인 모델 박보검·김세정 선정

▲ 코카콜라는 배우 박보검(오른쪽), 걸그룹 구구단 김세정을 봄 캠페인 모델로 선정했다 ⓒ 코카콜라

코카콜라는 2018년 봄 캠페인 모델에 배우 박보검, 걸그룹 구구단 김세정을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박보검, 김세정이 함께한 TV광고를 공개하는 등 봄 캠페인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코카콜라 측은 "자신만의 매력을 꽃처럼 피워내고 있는 박보검, 봄처럼 상큼한 매력으로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김세정의 이미지가 이번 캠페인과 잘 부함해 함께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마음과 희망도 짜릿하게 꽃피우길 바란다"고 말했다.

CJ제일제당, 평창 올림픽 통해 '한국의 맛' 알려

CJ제일제당은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한국의 맛'을 효과적으로 알렸다고 28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올림픽 공식 서포터로 참여해 비비고 만두, 삼호어묵, 맥스봉 등을 독점 공급했고, 홍보 부스를 운영하는 등 한식을 알리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특히 비비고 만두는 선수촌 식당 식단으로 활용돼 인기를 끌은 것으로 알려졌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총 5만 개 가량의 비비고 만두가 이번 올림픽에서 공급됐다. 선수촌에 머문 선수들이 5000여 명임을 감안하면 선수 1명당 비비고 만두를 약 10개씩 먹은 셈이다.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 유기동물 입양 활성화 라운드 테이블 개최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는 지난 27일 서울 삼성동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센터에서 유기동물 입양활성화를 위한 '힐스 사랑의 쉘터 라운드테이블'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라운드테이블에는 각종 동물보호단체 관계자들과 유기동물 입양가족 등 20여 명이 참석해 국내 유기동물의 현황과 실태를 살피고, 유기동물 입양활성화를 위해 어떤 노력이 필요한지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