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봄 맞이 일본여행권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면세점, 봄 맞이 일본여행권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2.22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면세점은 봄 맞이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2일 밝혔다. ⓒ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봄 맞이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23일부터 4월 12일까지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전 지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일본 힐링 여행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방법은 구매 영수증에 있는 응모권을 작성해 매장 내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10명(동반 1인)에게 일본 니가타 아라이 리조트를 비롯한 쿠사츠, 도쿄를 둘러볼 수 있는 일본 3박 4일 여행권을 증정한다.

봄철 결혼시즌을 앞두고 예비부부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는 6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럭키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10달러북, 캔들 홀더, 1만원 선불카드 등 다양한 사은품이 마련됐다. 또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전점에서 10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선불카드 증정에 추가로 5만원 선불카드를 준다.

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서울 시내점에서는 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과 구매 카드별 최대 24만원의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김포공항점, 인천공항점에서도 구매 금액과 사용 카드별 최대 16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특히 인천공항 2터미널점은 스카이패스 롯데카드 이용 시 최대 12만원의 공항점용 선불카드를 지급한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오는 23일부터 20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티켓 소진 시까지 뮤지컬 ‘킹키부츠’ 관람권과 3월 9일부터는 뮤지컬 ‘닥터 지바고’ 관람권을 증정한다.

3월 2일부터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 제주점에서 신한카드로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황사 마스크 세트를 준비하는 등 각 점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가 준비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