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에게만 쏜다”… CGV, ‘커플 저격 프로젝트’ 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커플에게만 쏜다”… CGV, ‘커플 저격 프로젝트’ 개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2.01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CGV '커플 저격 프로젝트' 포스터 ⓒ CJ CGV

CGV는 극장 데이트를 즐기는 남녀노소 커플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커플 저격 프로젝트’를 내달 14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커플로 등록된 CGV 회원은 영화·매점·포토티켓 할인 혜택이 담긴 ‘커플 응원팩'과 커플 전용 ‘영화 데이트 통장’을 선물 받을 수 있다.

프로젝트 참여를 위해선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커플 등록하기’를 신청하면 된다. 커플 신청을 받은 상대방이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동의하기를 선택하면 커플로 등록된다. 남녀뿐 아니라 남남, 여여 누구든 2명이 매칭하면 참여 가능하다.

커플로 등록된 회원에게는 각각 일반 2D 영화 7천원 관람 쿠폰(2매), 콤보 메뉴 2천원 할인 쿠폰, 포토티켓 무료 이용권(2매) 등으로 구성된 커플 응원팩이 지급된다. 단, 커플 응원팩은 CJ ONE 아이디 기준으로 최초 1회만 지급되며, 커플 해지 후 재등록 시에는 지급되지 않는다.

프로젝트에 참여한 커플 회원은 신년 커플 운세도 보고, 랜덤으로 특별한 경품도 얻을 수 있는 ‘일석이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은 커플 전용 좌석 ‘스윗박스(SweetBox)’ 영화 관람권(총 50명)을 비롯해 4DX 영화 관람권(총70명), IMAX 영화 관람권(총 100명), 일반 2D영화 관람권(총 500명) 등이며, 총 3만 명에게 운세 결과에 따라 무작위로 증정된다.

CGV는 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커플들의 극장 데이트를 적극 지원하기 위한 영화 데이트 통장도 선보인다. 영화 데이트 통장은 커플 회원 전용 영화관람권(2매)을 기반으로 영화를 예매하고 관람하는 경우, 그 내역이 입출금 형식으로 기록되는 신개념 서비스다. 커플이 함께 본 영화명과 날짜, 즐거웠던 추억 등을 기록하고 간직할 수 있다. 영화 데이트 통장 가입은 1일 오후부터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영화 데이트 통장에 3회 및 5회 이상 기록을 남긴 커플에게는 각각 매점 메뉴 이용 및 영화 관람 쿠폰이 ‘결산 이자’ 개념으로 지급된다. 또 CGV는 영화 데이트 통장을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특별 영화 시사회 및 연애 특강 프로그램 초청 이벤트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승원 CGV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새해를 맞아 남녀노소 사랑하는 사람과 극장에서 즐거운 추억도 쌓고 풍성한 커플 혜택을 누리시길 바라는 마음에 준비한 프로젝트”라며 “올 한해 CGV는 친구, 연인 등 다양한 커플 고객들이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이색 데이트 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