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내츄럴엔도텍, ‘백수오 궁 액상 진’ 출시

기사승인 2018.01.22  10:17:37

공유
default_news_ad1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백수오궁 액상 진 ⓒ내츄럴엔도텍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기업 내츄럴엔도텍이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궁 액상’을 리뉴얼한 ‘백수오궁 액상 진’을 22일 출시했다.

백수오궁 액상 진은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과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N-아세틸 글루코사민을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홍삼 농축액, 배 농축액, 인삼 열매 농축액을 부원료로 사용해 더욱 풍부하고 진한 향과 맛으로 업그레이드됐다.

구성은 넉넉하게 늘리고 패키지는 더욱 고급스럽게 리뉴얼했다. 기존 28포 구성을 30포로 늘려 30일 한 달 동안 섭취가 가능해졌으며, 금박 문양과 프리미엄급 인쇄를 사용해 외부 디자인은 한층 고급스러워졌다. 또한 내부케이스를 추가 제작한 패키지로 내용물이 쉽게 흔들리지 않게 내구성을 더했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2018년 새해를 맞아 기존 백수오 궁 액상 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한층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된 백수오 궁 액상 진은 명절이나 각종 기념일에 소중한 분들께 선물로 드리기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한편, 내츄럴엔도텍은 백수오궁 액상 진 출시를 기념해 22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세트당 3일분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엔도샵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지예 기자 sisaon@sisaon.co.kr

<저작권자 © 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만평

1 2 3
set_P1

카드뉴스

1 2 3
item3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