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설 명절 선물세트 판매 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푸드, 설 명절 선물세트 판매 시작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1.15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롯데푸드 설 선물세트 ⓒ롯데푸드

롯데푸드는 설 명절 선물세트 80여종을 본격 판매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로스팜 엔네이처’ 캔햄 세트와 혼합 세트를 중심으로 델리카테센 수제햄, 식용유, 원두커피, 두유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지난해 설 대비 물량을 15% 늘린 가운데 실용성이 높은 2만~4만원대의 중저가 캔햄 세트 및 혼합 세트를 확대했다.

대표 품목인 로스팜 엔네이처 캔햄 세트는 우리 농축산물로 만든 ‘로스팜 엔네이처 한돈한우’ 세트를 대폭 늘렸다. 롯데푸드는 우리 농축산물의 우수함을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고자 한돈한우 세트 물량을 지난 설 대비 50% 이상 확대했다.

혼합 세트는 실용성 높은 가정간편식(HMR) 반찬캔이 들어있는 세트를 늘렸다. 특히 지난해 추석 첫 선을 보인 ‘초가삼간 반찬캔’ 세트를 약 2배로 확대했다. 초가삼간 반찬캔은 간장 닭볶음, 간장 돈불고기, 매콤불닭볶음 등의 요리를 원터치캔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5만원 이상의 고급 수제햄 세트 ‘델리카테센’은 새로운 구성의 세트를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델리카테센은 국내산 안심, 등심 등 고급 부위육을 통째로 훈연 숙성해 만드는 정통 독일식 수제햄 세트다. 정통등심햄, 파스트라미, 텐더로인, 본레스햄 등 다양한 수제햄이 개별 포장돼 있다.

이밖에 원두커피 세트, 카놀라유, 포도씨유 등의 고급 식용유와 건강드림 견과, 쾌변두유 등의 선물 세트도 준비돼 있다.

한편, 롯데푸드 선물세트는 마트 및 슈퍼, 백화점, 편의점 등 가까운 소매점과 롯데푸드 온라인몰 파스퇴르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