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북한산 트레킹으로 ‘지속성장’ 결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에쓰오일, 북한산 트레킹으로 ‘지속성장’ 결의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1.14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오스만 알 감디 에쓰오일 CEO(앞줄 왼쪽에서 다섯째)와 회사 임직원들이 13일 서울 북한산 우이령길에서 신년 산행 행사를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에쓰오일

에쓰오일은 지난 13일 서울 북한산 우이령길에서 부장급 이상 임직원과 신입사원 등 200여 명이 함께 하는 신년 산행 행사를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오스만 알 감디 에쓰오일 CEO는 이번 행사에서 현재 추진 중인 ‘RUC/ODC’ 프로젝트의 완수와 지속성장을 위한 미래성장동력의 발굴을 당부했다.

에쓰오일은 지난 8일 열린 시무식에서 △회사 핵심가치인 'EPICS(최고·열정·정도·협력·나눔)' 내재화와 실천 △RUC/ODC 프로젝트의 성공적 완공과 안정적 가동 △안전운전과 운영 안정성 강화 및 빅데이터 등 IT 기술을 활용한 경쟁력 강화 △'비전 2025' 달성 및 미래환경변화 대응 등을 4대 핵심과제로 결의한 바 있다.

알 감디 CEO는 “에쓰오일이 도전을 이겨내고, 경쟁력을 유지하며 새로운 성장의 기회를 끊임없이 찾아 나설 수 있었던 것은 열정·정도·협력 등 굳건한 핵심가치를 토대로 임직원 모두가 솔선수범한 덕분이었다”며 “올해 입사한 신입사원 여러분들이 에쓰오일의 비약적인 성장을 이끌어갈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