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신세기유학원, 27일 코엑스서 ‘싱가폴 유학박람회’ 개최

기사승인 2018.01.12  

공유
default_news_ad1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지난해 열린 '제6회 싱가폴 유학박람회' 현장 모습. ⓒ 신세기유학원

싱가폴유학 전문 신세기유학원은 오는 2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301호에서 '제7회 싱가폴 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는 주요 싱가폴 국제학교, 싱가폴 사립학교, 싱가폴 대학교, 싱가폴 어학원이 대거 참석하는 것을 비롯해 입학 관계자, 싱가폴 학교에 재학중인 학생과 학부모, 유학 후 취업에 성공한 졸업생들이 참가, 생생한 유학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참가비가 무료며, 국제학교와 사립학교의 입학시험 응시자격과 진학가능대학을 무료로 진단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환율우대 쿠폰과 현지 휴대폰, 은행계좌개설 절차 안내, 싱가폴 유학 가이드북, 싱가폴 지도, 관광책자 등이 제공된다.

각 학교별로 마련된 부스에서는 1:1 맞춤 상담(통역제공)을 받을 수 있으며, 싱가폴 전반에 관한 '싱가폴 유학 세미나'도 진행된다.

박람회 다음날인 28일에는 100년 전통의 싱가폴 최고 명문 화총국제학교(HCIS)와 학비의 50%를 싱가폴 정부 보조금으로 지원해주는 싱가폴 종합예술대학교 나파(NAPA) 국내입학시험이 진행된다.

신세기 유학원은 박람회 당일 수속자 중 선착순 2명에게 아이패드와 학교별 입학신청비 면제, 수속대행, 픽업서비스, 숙소알선, 학생비자 대행서비스를 모두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한편 2018 싱가폴 유학박람회의 참가신청을 비롯한 자세한 사항은 신세기유학원 홈페이지 또는 싱가폴유학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대한 기자 sisaon@sisaon.co.kr

<저작권자 © 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만평

1 2 3
set_P1

카드뉴스

1 2 3
item3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