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LGU+, '반려동물 IoT' 광고영상 유튜브 1위 수상

기사승인 2018.01.12  

공유
default_news_ad1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LG유플러스는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보살펴주는 '반려동물 IoT' 바이럴 영상이 '대한민국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 : 2017년 연말 결산(KR YouTube Ads Leaderboard 2017: Yearly)'에서 1위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보살펴주는 '반려동물 IoT' 바이럴 영상이 '대한민국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 : 2017년 연말 결산'(KR YouTube Ads Leaderboard 2017: Yearly)에서 1위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7월 론칭한 반려동물 IoT 자장가의 비밀 편은 론칭 17일 만에 LG유플러스 바이럴영상 중 역대 최단기간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 누적 조회수 총 1202만8508뷰를 기록했다.

이 영상은 LG유플러스 홈IoT를 이용하는 고객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나이 많은 반려견 히릿을 돌보는 감동적인 고객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손정은 기자 sisaon@sisaon.co.kr

<저작권자 © 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만평

1 2 3
set_P1

카드뉴스

1 2 3
item3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