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 ‘마블 퓨처파이트’서 신규 영웅 업데이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마블게임즈, ‘마블 퓨처파이트’서 신규 영웅 업데이트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1.10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넷마블게임즈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신규 캐릭터 2종과 유니폼 3종, 신규 이벤트 스테이지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는 10일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신규 캐릭터 2종과 유니폼 3종, 신규 이벤트 스테이지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웨폰 X’ 프로젝트에 의해 울버린의 DNA로 복제된 ‘X-23’, 우주적 힘을 지닌 인공 생명체로 우주를 지키는 ‘아담 워록’ 등 신규 캐릭터 2종을 추가했다.

또한 ‘퍼니셔’, ‘사타나’, ‘팔콘’ 등 캐릭터 3종에 최근 ‘마블 레거시’ 코믹스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유니폼도 선보였다.

이 뿐만이 아니다. 신규 캐릭터 ‘X-23’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이벤트 스테이지 모드도 추가했다. 이번 신규 이벤트 스테이지는 ‘X-23’과 관련된 새로운 테마로 구성됐으며, 지정된 영웅 혹은 유니폼만 사용 가능한 타임라인 배틀 형식으로 진행된다.

넷마블 이승원 웨스턴 담당 부사장은 “마블 퓨처파이트가 올해 첫 업데이트를 선보이는 만큼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진행 방식의 이벤트 스테이지를 추가했다”며 “신규 캐릭터 및 유니폼과 새롭게 추가된 이벤트 스테이지를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