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다이렉트 홈페이지’ 리뉴얼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해상, ‘다이렉트 홈페이지’ 리뉴얼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8.01.09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현대해상은 자사‘다이렉트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현대해상

현대해상은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홈페이지 이용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개편에서는 다양한 자동차보험 플랜을 제공하는 ‘간편설계기능(3S 플랜)’과 고객의 기존 설계 이력을 자동 저장 및 안내하는 ‘중간저장기능’ 등 고객 편의기능을 신설한 것이 주요 특징이다.

‘간편설계기능’은 자동차보험료 산출시 Save(실속형), Standard(표준형), Special(고급형)의 세 종류의 플랜(3S 플랜)을 제공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보장수준별 비교를 용이하게 했다. ‘중간저장기능’은 고객들이 보험료 비교를 위해 유사한 설계과정을 반복하지 않도록 기존 자동차보험 설계 이력을 자동 저장해 보여주며, PC에서 설계한 내용은 모바일에서도 바로 확인 가능하다.

현대해상 전략채널마케팅본부장 이경식 상무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젊은 CM 고객층의 니즈를 반영해 참신한 디자인 구성과 편리한 서비스 제공 등 사용자 환경개선에 초점을 두었다”며 “앞으로도 CM 채널의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편의성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해상은 다이렉트 홈페이지의 새단장을 기념해 '2018년! 2018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한달 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산출 고객 중 2018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