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우체국 통해 외화 받고 특별한 혜택 받으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은행, “우체국 통해 외화 받고 특별한 혜택 받으세요”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1.09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B국민은행이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클릭 한번이면~ 환전한 외화를 집(직장)에서 받는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클릭 한번이면~ 환전한 외화를 집(직장)에서 받는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는 국민은행 모바일뱅킹이나 스마트콜 간편 환전 서비스를 이용해 환전을 신청하면, 외화실물을 원하는 날짜와 장소로 우체국 우편서비스를 통해 직접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금액에 관계없이 배달수수료가 면제되며, 환전금액에 따라 최대 50%까지 환율우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의 고객에게 모바일커피 상품권을 지급하고, 신청고객 모두에게는 면세점, 휴대용 Wi-fi 할인권 등 쿠폰북도 제공할 예정이다.

서비스 가능 지역은 서울 전 지역 및 경기도 분당구 지역이며, 배달 가능 통화는 미국달러, 일본엔화, 유로화, 중국위안화, 태국바트화, 홍콩달러인 총 6개다. 미국달러 환전 기준으로 최저 40만 원에서 150만 원 상당액 이하까지 이용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환전을 위해 은행창구를 방문하거나 은행 방문이 어려워 비싼 환율에도 불구하고 공항에서 환전을 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서비스지역을 지방으로 확대하고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여 다양한 고객 편의를 제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