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제휴처 할인 횟수 2배 늘린 '2018 내맘대로 플러스'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T, 제휴처 할인 횟수 2배 늘린 '2018 내맘대로 플러스'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1.08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SK텔레콤은 메가박스, 아웃백, 롯데리아, 공차 등 주요 제휴처 4곳의 연간 할인 가능 횟수를 지난해보다 2배 늘린 '2018 내맘대로 플러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SK텔레콤

SK텔레콤은 메가박스, 아웃백, 롯데리아, 공차 등 주요 제휴처 4곳의 연간 할인 가능 횟수를 지난해보다 2배 늘린 '2018 내맘대로 플러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 6월 처음 선보인 내맘대로 플러스는 T멤버십 VIP·골드 등급 고객이 원하는 제휴처를 선택하면 △업그레이드된 할인 혜택 △할인 받은 금액만큼 T멤버십 두툼 포인트 적립 등 두 가지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새해를 맞아 리뉴얼된 2018 내맘대로 플러스를 신청한 T멤버십 VIP 등급 고객은 VIP 전용 제휴처 3곳 중 1곳과 VIP·골드 공통 제휴처 9곳 중 1곳, 총 2곳을 골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골드 등급 고객은 VIP·골드 공통 제휴처 중 1곳을 선택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18 내맘대로 플러스는 메가박스, 아웃백, 롯데리아, 공차 등 주요 제휴처 4곳의 혜택을 매월 이용할 수 있도록 연 12회까지 제공, 지난해(연 6회)보다 2배 늘린 점이 특징이다.

이를 이용하기 원하는 고객은 T멤버십 홈페이지나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2018 내맘대로 플러스 신청 유무와 상관 없이 기존 T멤버십 혜택은 그대로 이용 가능하다. 멤버십 혜택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T월드 홈페이지 내 멤버십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