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갤럭시A8, 삼성카드로 알뜰 구매하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카드 “갤럭시A8, 삼성카드로 알뜰 구매하세요”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1.05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삼성카드가 금일 출시한 삼성전자 갤럭시A8을 고객들이 보다 알뜰하고 합리적을 구매할 수 있도록 ‘T삼성카드2 V2’를 통한 휴대폰 장기할부 서비스와 할인 혜택 등을 오는 2월 28일까지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T삼성카드2 V2는 SK텔레콤과 제휴를 맺고 출시된 카드로 24, 36개월 휴대폰 장기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카드로 SK텔레콤에서 장기할부 서비스를 이용해 갤럭시A8을 구매할 경우 전월 신용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월 2만 원의 결제일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24개월 장기할부는 최대 48만 원, 36개월 장기할부는 최대 72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4개월 장기할부 수수료율은 연 5.9%, 36개월은 연 7.0%가 각각 적용된다.

장기할부 서비스 외에도 T삼성카드2 V2는 생활밀착형 서비스로 커피전문점과 대중교통·택시 5% 결제일 할인 등 실용적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전월 신용카드 이용실적에 세금, 공과금, 통신요금 납부 금액 등이 포함돼 이용실적 달성에 유리하다. 단, 무이자할부 이용금액은 이용실적에서 제외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T삼성카드2 V2’를 통해 고객들이 ‘갤럭시 A8’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