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 서비스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 서비스 오픈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7.12.26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삼성카드는 모바일 등 온라인에서 중고차 매물 검색부터 금융상품 신청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지난해 7월 출시한 신차 대상 ‘다이렉트 오토’의 인기에 힘입어 중고차 금융 시장까지 서비스를 확대하며 자동차 금융 라인업을 다변화하고 사업을 강화할 방침이다.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는 카드결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오토론 상품 등을 제공하고 연 최저금리는 3.9%로 업계 최저 수준을 자랑하는 서비스다. 업계 최초 온라인 완결형 다이렉트 프로세스를 적용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 것 또한 특징으로 꼽힌다.

해당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먼저 다이렉트 오토에서 마음에 드는 중고차 매물을 검색하고, 차량 구입 시 필요한 금액에 대해 금융상품을 신청한 후 중고차 판매점과 채결한 매매계약서를 다이렉트 오토에 업로드하면 절차가 완료된다.

이미 중고차 판매저에서 구입할 차량을 확정한 경우에는 다이렉트 오토에서 차량 번호를 검색해 실매물확인 및 금융상품 신청도 가능하다.한편 삼성카드는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 오픈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018년 3월 31일까지 중고차 금융을 500만 원 이상 이용하는 고객 23명을 추첨해 최대 1000만 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 2월 28일까지 본인 중고차 금융 한도를 조회하는 509명을 추첨해 다이슨 청소기, 발뮤다 토스터기 등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디지털 인프라를 활용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편의성과 혜택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제공해 디지털 1등 카드로서 미래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