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네이버페이 taptap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카드, 네이버페이 taptap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7.12.22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삼성카드가 온라인 간편 결제 서비스 네이버페이 이용 시 실용적인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 ‘네이버페이 taptap’ 회원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삼성카드가 지난 11월 출시한 네이버페이 taptap은 네이버페이 결제 시 10%, 모든 가맹점에서 0.5%의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옵션 패키지 선택 시에는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네이버페이 taptap을 신규 발급받고 네이버페이에 해당 카드를 등록하면 연회비에 해당하는 1만 5000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연회비 포인트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지인에게 네이버페이 taptap을 추천하고 추천 받은 지인이 해당 카드를 신규발급 받으면 네어비 프렌즈 AI 스피커와 네이버뮤직 이용권을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이외에도 오는 31일까지 네이버페이 taptap으로 1만 원 이상 결제하면 3만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누적 금액에 따라 최대 2만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도 돌아간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네이버페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네이버페이 taptap 관련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