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새해 탁상용 달력 기내 판매…수익금 전액 기부
스크롤 이동 상태바
티웨이항공, 새해 탁상용 달력 기내 판매…수익금 전액 기부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12.0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티웨이항공은 객실승무원들의 매력이 한껏 담긴 2018년 탁상 달력을 출시했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객실승무원들의 매력이 한껏 담긴 2018년 탁상 달력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달력은 티웨이항공이 제공하는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각 달마다 승무원들이 소개하는 내용으로, 월별 사진마다 재치 있는 문구를 더해 웃음을 선사한다. 예를 들어 티웨이항공의 기내 이벤트팀을 소개하는 7월의 경우, 기타 연주를 하고 있는 승무원과 '기장님, 비트 주세요'라는 문구가 함께 적혀 있다.

​앞서 티웨이항공은 2016년부터 3년째 객실승무원을 모델로 하는 달력을 제작해 오고 있다. 취항지의 모습이나 자연 풍경처럼 일반적인 달력의 디자인에서 벗어나 승무원들의 매력이 담겨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파스텔 톤 배경의 이번 달력은 승무원들의 재능과 미모는 물론, 티웨이항공이 제공하는 부가서비스를 한 눈에 볼 수 있다"며 "기내식 할인, 국제선 운임 할인 등 쿠폰 혜택까지 달력 뒷면에 제공돼 있다"고 전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의 새해 탁상용 달력은 기내에서 구매 가능하며, 한정 판매한다. 판매 가격은 5000원이며, 수익금 전액은 한국소아암재단을 통해 기부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