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소비자보호 실천 우수자 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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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생명, 소비자보호 실천 우수자 선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12.06 15: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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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신한생명은 소비자보호 실천을 위해 우수자를 선발했다. ⓒ신한생명

신한생명은 ‘소비자의 날(12월 3일)’을 맞아 올 한해 소비자보호를 위해 앞장선 우수 실천자와 지점을 선발했다고 6일 밝혔다. 소비자의 날은 소비자의 권리의식을 신장시키고 소비자 보호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제정된 법정기념일이다.

신한생명은 이번 소비자보호 실천 우수자로 개인 6명과 지점 1곳을 선발했으며, 개인부문에는 직원을 비롯해 소비자와 설계사도 포함됐다. 이들은 고객 입장에서 업무에 임하고 고객이 만족할 때 까지 남다른 노력을 기울였다는 공동점이 있다.

이와 함께 지난 5일에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신한생명 본점에서 시상식을 진행하고 상장과 시상금을 전달했다.

신한생명 소비자보호팀 관계자는 “이번 소비자보호 실천 우수자에 대한 시상으로 전 직원이 소비자보호에 대해 더 큰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됐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신한생명은 확고한 의지를 갖고 소비자 중심의 경영문화를 정착시켜 소비자보호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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