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2017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40위에 선정, 의류·패션 브랜드 중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매년 말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하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총 230여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0여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해 브랜드 가치를 평가하는 인증제도다.
노스페이스는 지난 2013년 69위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진입한 이후 5년 연속 연속 의류·패션 브랜드 중 1위를 기록했다.
다양하고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마케팅 활동, 차별화된 사회공헌 활동 등으로 업계 리딩 브랜드 자리를 유지해 왔기에 이같은 결과가 가능했다는 게 영원아웃도어의 설명이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노스페이스가 대한민국 의류·패션 브랜드 중 5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은 매우 뜻 깊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노스페이스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탐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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