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올 뉴 디스커버리 캠핑 체험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재규어랜드로버, 올 뉴 디스커버리 캠핑 체험 이벤트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11.24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이달 새롭게 재오픈한 재규어랜드로버 스튜디오의 전경.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오는 29일 서울 신사동 가로수 길에 위치한 '재규어랜드로버 스튜디오'에서 배우 이천희와 함께하는 캠핑 체험행사 'In City & Out of City with Hibrow'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고유의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이 다양한 테마로 직접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재규어 랜드로버 컬쳐시리즈'의 첫 번째 이번트다.

이번 이벤트는 평소 캠핑, 서핑, 목공 등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배우 이천희와 건축가 이세희 형제가 참여한다. 행사명 'Hibrow'는 두 형제가 만든 적당함의 가치와 즐거움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특히 캠핑 체험 클래스에서는 배우 이천희가 프리미엄 패밀리 SUV 올 뉴 디스커버리를 활용한 캠핑을 즐기는 방법, 초보자를 위한 캠핑 팁, 목공·인테리어 팁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트렌디 아웃도어 용품 전시와 캠핑 체험도 이뤄진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재규어 공식 페이스 북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재규어 랜드로버가 전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보길 바란다"며 "재규어랜드로버 스튜디오를 고객의 관심사와 즐거움이 중심에 있는 문화 공간으로 발전시켜 많은 고객들이 재규어 랜드로버의 특별한 감성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달 새롭게 재오픈한 재규어랜드로버 스튜디오에는 재규어의 시그니처 모델인 재규어 XJ와 고성능 라인업 SVO(Special Vehicle Operations)의 F-Type SVR,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이 전시되며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 포토자판기, 나만의 스타일 카 ATM 등 상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