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항공권 예매 시 부가서비스 묶음 판매 '번들' 선보여
스크롤 이동 상태바
티웨이항공, 항공권 예매 시 부가서비스 묶음 판매 '번들' 선보여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11.24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티웨이항공은 국제선 이용 시 항공권 운임 외 각종 부가 서비스(추가 위탁 수하물, 사전 좌석지정, 기내식 사전 예약 주문)를 한꺼번에 묶어서 판매하는 '번들'(Bundle)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번들 서비스는 기내식이 포함된 더블팩, 기내식과 함께 20kg까지 무료로 위탁 수하물을 맡길 수 있는 트리플팩, 25kg까지 무료로 위탁 수하물을 맡기고 전 좌석 사전 지정, 기내식, 전용 카운터와 수하물 우선 처리 서비스까지 모두 포함된 멀티팩까지 총 3개다.

특히 고객들은 항공권 예매 시 원하는 번들 서비스를 선택하면 부가 서비스를 따로따로 구입하는 것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후쿠오카행 항공권 예매 시 1만2000원인 더블팩을 함께 구매하면 9000원인 기내식과 온라인 사전 좌석 지정 7000원을 더한 총 금액 1만6000원보다 33% 더 저렴하게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번들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자세한 사용 방법이 안내돼 있는 동영상도 함께 게재했다. 더불어 해당 영상을 본인 SNS 계정에 공유한 뒤, 영상 속 해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번들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지역별로 번들의 종류와 구성이 다르므로, 예약 전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