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글로벌 협력사와 '2017 테크포럼'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디스플레이, 글로벌 협력사와 '2017 테크포럼' 개최
  • 유경표 기자
  • 승인 2017.09.2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상범 부회장 “OLED로 새로운 미래를 열기 위해서 끊임 없는 교류와 협조, 이를 통한 상호 성장의 선순환”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유경표 기자)

LG디스플레이 핵심 임원들과 주요 협력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OLED 관련 기술 개발 및 협력 방안 등을 논의했다.
 
21일 LG디스플레이는 디스플레이 소재 및 부품 각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협력사를 파주공장으로 초청해 ‘2017 LG디스플레이 테크포럼(Tech Forum)’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석하는 협력사는 머크(Merck), 아사히 글라스(Asahi Glass), 니또(Nitto), 동진 쎄미켐, 이데미쯔 코산(Idemitsu Kosan), 스미토모(Sumitomo) 등 17곳이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2017 LG디스플레이 테크포럼'은 R&D 분야의 협력사와 ‘오픈 이노베이션(개방형 혁신)’ 관점에서 미래 신기술 발굴에 관한 의견을 공유하고, 협력을 다짐하는 자리다.
 
이날 LG디스플레이 CEO, CTO를 비롯한 유관부서 임원들과 각 협력사의 기술전문가들은 4차 산업혁명 아래 디스플레이 산업의 기회를 모색하고 LG디스플레이의 기술 개발 방향을 공유한다는데 뜻을 모았다.
 
특히, 올해에는 장기 협력사뿐만 아니라 신규 전략 협력사를 초청해 LG디스플레이의 대형 및 소형 OLED 투자에 대한 배경 설명과 함께 대규모 OLED 신규 투자를 위한 긴밀한 기술 협력도 이어가기로 했다.
 
LG디스플레이 한상범 부회장은 “LG디스플레이가 LCD를 넘어 OLED의 새로운 역사를 써 갈 수 있는 것은 R&D 협력사의 값진 노력과 적극적인 협조가 있었기 때문”이라며“OLED로 새로운 미래를 열기 위해서 끊임 없는 교류와 협조, 이를 통한 상호 성장의 선순환”을 당부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반도체, 경제단체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원칙이 곧 지름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