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풍성한 한가위]NS홈쇼핑, 경품 이벤트 ‘더도말고 한가위’ 진행

기사승인 2017.09.14  

공유
default_news_ad1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NS홈쇼핑이 추석을 맞아 총 5000만원의 상품권 경품이 걸린 ‘더도말고 한가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 NS홈쇼핑

NS홈쇼핑이 추석을 맞아 총 5000만원의 상품권 경품이 걸린 ‘더도말고 한가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5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하는 이 행사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NS상품권 5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추첨 대상은 기간 중 전 매체(TV, 인터넷, 모바일, 카탈로그, 연동형TCOM, NS샵플러스) 구매 고객이다. 단 판매가 3만원 미만 상품 및 보험, 여행, 상조, 렌탈 등 일부 상품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당첨자는 10월 18일 NS몰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공지하며, 경품 당첨자는 해피콜을 통해 상세 내용을 안내할 예정이다. 제세공과금(22%)은 당첨자 부담이며, 구매 물품 취소 반품 시 당첨은 무효가 된다.

NS홈쇼핑은 추석을 앞두고 제수용부터 가족 별미 메뉴까지 다양한 식품과 선물용 상품들도 집중 편성했다.

특히 ‘용대리황태’, ‘거창사과’, ‘국내산 굴비’, ‘모싯잎송편’ 등 제수용은 물론 명절에 꼭 필요한 상품을 알찬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또, ‘빅마마황태구이’, ‘빅마마LA갈비’, ‘박수홍대새롤, ‘이종임부채살구이’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식품도 판매한다.

여기에 명절 선물로 적합한 ‘정관장홍삼활력플러스’, ‘이경제 침향원’, ‘종근당건강아보카도오일’ 등 건강기능식품과 ‘아카시아벌꿀’, ‘생들기름’, ‘슈퍼배리 아로니아’ 등 건강식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선물용 상품에는 소분해서 선물할 수 있는 추가 쇼핑백을 함께 제공해, 알뜰한 가격으로 풍성한 선물을 구매할 수 있다.

NS홈쇼핑은 ‘안심 배송 서비스’를 실시해 29일 오후 4시까지 명절 상품과 선물을 주문 완료한 고객에 한해 명절 전까지 제품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추석에 빠질 수 없는 맛있는 먹거리를 알뜰한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음식은 NS홈쇼핑을 통해 편하게 준비하시고, 더 여유롭고 화목한 명절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변상이 기자 sisaon@sisaon.co.kr

<저작권자 © 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만평

1 2 3
set_P1

카드뉴스

1 2 3
item3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