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성호 은행장, 에스버스 여자농구단에 든든한 후원자 자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위성호 은행장, 에스버스 여자농구단에 든든한 후원자 자처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9.11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위성호 신한은행 은행장이 11일 인천 중구 소재 도원체육관에서 에스버드 여자농구단을 방문해 선수단과 함께 소통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위성호 은행장이 신한은행 에스버드 여자농구단 홈구장인 도원 체육관을 방문해 2017-18시즌을 위해 땀방울을 흘리고 있는 선수단과 소통하고 재도약을 결의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위 행장은 이날 시즌 중 사용할 선수단 프로필 촬영에도 함께 참여해 멋진 농구포즈를 선보이며 박수를 받는 등 자연스러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위 행장은 등번호 6번의 유니폼을 입고 에스버드와 함께하는 여섯 번째 선수로서 에스버드를 응원하는 든든한 후원자가 되겠다는 의지를 보여줬다.

아울러 선수단과 함께 한 소통의 자리에서 위 행장은 “훈련 전후 긴장완화와 마인트컨트롤에 도움이 되면 좋겠다”며 최신형 컬러 블루투스 이어폰을 깜짝 선물하는 섬세함을 보여주기도 했다.

신한 에스버드 농구단의 주장 곽주영 선수는 “평소에도 훈련 전후로 음악감상을 하는 선수들이 많다”며 “이렇게 세심하게 배려해줘서 감사하며 더욱 열심히 훈련해 올해 새롭게 도약하는 에스버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올해로 두 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신기성 감독도 “앞으로 시즌까지 남은 기간 동안 팀워크를 다지며 노력해 올 시즌 좋은 결과를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소통의 시간을 마무리하며 위 행장은 “남은 기간 동안 여러분이 흘리는 땀방울 하나하나가 좋은 결과로 되돌아 올 것”이라며 “에스버드 농구단의 여섯 번째 선수가 되어 항상 여러분을 응원하겠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