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클래식 참이슬 ‘오리지널’로 리뉴얼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이트진로, 클래식 참이슬 ‘오리지널’로 리뉴얼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9.1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클래식의 브랜드명을 참이슬 오리지널로 변경한다고 11일 밝혔다.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클래식의 브랜드명을 '참이슬 오리지널'로 변경하고 보다 젊은 감성으로 원조의 정통성을 강조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

국민소주 참이슬은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20.1도, 17.8도, 16.9도 3가지 타입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중 20.1도의 참이슬 오리지널은 비교적 고도주에 속하는데 소주 본연의 진한 맛과 가치로 다양한 연령대의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원조의 정통성, 정체성을 함축한 참이슬 오리지널로 브랜드명을 변경하고 패키지도 새 단장했다. 브랜드 상징 컬러인 레드를 바탕으로 'since 1924'와 '오리지널'을 강조해 역사성과 정통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리뉴얼과 함께 ‘진짜 소주, 진짜 사람’ 콘셉트의 신규 포스터 공개하고 참이슬 오리지널 홍보를 강화한다. 직장인들의 희노애락을 함께해 온 참이슬 오리지널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사내 직원을 모델로 선발해 사실감을 높였다.

퇴근 후 동료들과 소주 잔을 기울이는 모습이 실제 내 동료, 선후배, 친구를 떠올리게 하며 직장인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참이슬 오리지널은 9월 중순부터 전국 대형마트, 유흥 업소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