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한가위]SPC삼립 ‘빚은’, 떡 선물세트 30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풍성한 한가위]SPC삼립 ‘빚은’, 떡 선물세트 30종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9.1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빚은이 추석 선물세트 30종을 출시했다. ⓒSPC삼립

SPC삼립의 떡 프랜차이즈 ‘빚은’이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가격대의 ‘추석 선물세트’를 11일 출시했다.

빚은 추석선물세트는 ‘추석간편세트’, ‘송편감사세트’, ‘문안선물세트’, ‘전통한과세트’ 등 총 30종이며, 가격은 1만~10만 원대까지로 다양하다.

선물세트에 구성된 송편은 ‘반달송편’, ‘오색송편(쑥, 깨, 호박 등을 사용한 5가지 송편)’, ‘모시잎송편(국내산 모시잎과 동부고물을 넣은 송편)’ 등 3종으로 국내산 쌀을 사용해 담백하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이외에 찰떡, 만주, 찹쌀떡 등 다양한 종류의 떡으로 구성한 ‘송편 선물세트’도 준비돼 있다. 간편하게 차례상을 준비할 수 있도록 1kg로 구성된 송편도 구매 가능하다.

빚은 마케팅 담당자는 “감사한 마음을 정성스럽게 담을 수 있도록 5000원 추가 시 한국 전통 방식인 ‘고급 보자기 포장 서비스’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며 “빚은 추석선물세트와 함께 풍성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빚은은 오는 16일까지 빚은 온라인 몰에서 추석선물 선물세트 인기제품 15종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선물세트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