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러시아 동방경제포럼에 G80·스타렉스 공식 지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차, 러시아 동방경제포럼에 G80·스타렉스 공식 지원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8.29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러시아 동방경제포럼의 공식 지원 차량으로 활용될 제네시스 G80의 모습. ⓒ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다음달 6일부터 7일까지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에서 개최되는 '제3차 동방경제포럼'(Eastern Economic Forum)에 제네시스 G80와 현대 스타렉스를 공식 의전 차량으로 지원한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행사에 제네시스 G80 150대와 스타렉스 50대 등 총 200대를 제공해 포럼기간 동안 각국 주요 인사의 의전과 행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동방경제포럼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정치, 경제 협력을 통한 극동지역 개발을 목적으로 지난 2015년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창설해 올해로 3회차를 맞는다. 매년 블라디보스톡에서 개최되는 동방경제포럼은 유럽 지역을 대상으로 하는 '상트페테르부르크 포럼'과 함께 러시아 양대 경제 포럼으로 꼽힌다.

올해는 '극동 지역의 발전과 투자유치를 위한 아태지역 국가들의 경제협력 강화'를 주제로 진행되며 푸틴 러시아 대통령을 비롯해 한중일 등 56개국에서 정상·정부 고위 관계자, 주요기업 대표 등 30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각국 정상급 인사들이 참여하는 이번 포럼에 차량을 지원함으로써 국산차의 우수한 품질과 고급차 브랜드 제네시스의 강력한 경쟁력을 알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불어 현대차는 포럼 기간 동안 행사장 입구에 G80 2대를 전시하고, 행사장 내에 홍보 부스를 설치해 포럼 참가자들에게 G80의 우수한 디자인과 상품성을 적극 알릴 예정이다. 또한 후원 차량에 공식차량 스티커를 부착하고, 옥외 배너와 공항 내·외부 광고를 통해 현지인들의 눈길도 사로잡을 계획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