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새마을금고 금융지원센터는 지난 24일 한국표준협회에서 인증하는 '콜센터 서비스 KS 인증'을 획득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획득은 새마을금고 금융지원센터의 97% 이상인 고객응답율과 1% 미만인 상담사 퇴사율에 대해 우수한 평가가 내려진 것을 바탕으로 이루어졌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금융소비자보호실 김종만 본부장은 “이번 금융지원센터 KS인증 획득을 발판으로 더욱 체계화되고 고객중심의 금융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이를 실현하기 위해 서비스 운영 프로세스 발전, 상담 인프라 투자 확대, 직원 복리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새마을금고 금융지원센터는 전국 새마을금고 회원으로부터 걸려오는 새마을금고 취급 상품 및 업무안내, 자동화기기 안내, 체크카드상담, 자금반환, 이상금융거래탐지 상담, 분실 및 사고신고 접수 등 다양한 상담을 24시간 365일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