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DGB생명, DGB안심케어 고객방문 서비스로 고객감동 강화 추진

기사승인 2017.08.22  

공유
default_news_ad1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DGB생명은 8월부터 고객 관리를 강화하는‘DGB안심케어 고객방문 서비스’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DGB생명

DGB생명은 8월부터 고객 관리를 강화하는 ‘DGB안심케어 고객방문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DGB생명의 모든 FC(Financial Consulatant)는 고객들을 직접 방문해 기존에 가입한 보험에 대한 자세한 상품 설명을 하고, 고객이 확보한 보장자산의 가치를 알리는 한편 가입기간 동안 보장 받을 수 있는 사고나 질병이 없었는지 확인해 보험금을 수령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고객이 희망할 경우 빅데이터를 활용한 고객위험과 필요보장을 분석하는 동시에 가족 구성원과 직장 등 고객유형과 라이프사이클, 소득 추이까지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노후설계 등 필요보장자산에 대한 맞춤형 컨설팅도 제공한다. 

DGB안심케어 고객방문 서비스는 2년 이상 보험계약을 유지하고 있는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감사 선물도 제공한다. 

DGB생명 관계자는 “이번 고객방문 서비스를 통해 기존 고객에 대한 밀착관리를 강화하는 한편 고객만족도와 유지율을 제고할 것”이라며 “모든 고객접점에서 DGB생명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속적인 고객감동을 실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서비스는 2016년부터 매년 실시되는 고객관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올해는 8월부터 9월말까지 2개월에 걸쳐 실시될 예정이다.

김현정 기자 sisaon@sisaon.co.kr

<저작권자 © 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만평

1 2 3
set_P1

카드뉴스

1 2 3
item3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