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BAT코리아,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가로수길점’ 오픈

기사승인 2017.08.14  

공유
default_news_ad1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글로(glo™) 플래그십 스토어 1층 글로 존(glo™ Zone) ⓒBAT 코리아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BAT) 코리아는 지난 13일 국내 최초로 ‘글로(glo) 플래그십 스토어 가로수길점’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달 말에는 ‘홍대점’도 문을 열 예정이다.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는 BAT 코리아의 히팅 디바이스 ‘글로(glo)’ 고유의 스마트하고 모던한 감성을 담아낸 공간으로, 글로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글로 가열기기와 전용담배 ‘던힐 네오스틱(Neostiks)’뿐만 아니라 기기 슬리브, 다양한 악세사리도 구매할 수 있다. 글로 스페셜리스트와의 상담을 통해 기기 사용법, 청소법 등 상세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가로수길점은 총 4개층으로 구성됐다. 각 층별 내부 인테리어 역시 글로를 대표하는 디자인과 색상의 조화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공간을 연출했다. 

1층은 제품과 악세사리를 직접 만져보고 느낄 수 있는 디스플레이 존과 글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존으로 꾸며졌다. 2층은 글로 스페셜리스트와 상담을 할 수 있는 아늑한 공간이 마련돼 있다. 

3층은 제품 상담뿐만 아니라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는 공간으로 글로 기기에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루프탑에는 글로 회원들이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며 소통할 수 있는 색다른 라운지도 마련돼 있다. 

토니 헤이워드 BAT 코리아 사장은 “글로 플래그십 오픈을 계기로 국내 최초로 BAT의 혁신적인 히팅 디바이스 글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탄생했다”며 “글로의 매력을 한 곳에 담은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글로의 우수함을 선보이고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지예 기자 sisaon@sisaon.co.kr

<저작권자 © 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만평

1 2 3
set_P1

카드뉴스

1 2 3
item3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