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3000만원 휴가지원금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NS홈쇼핑, 3000만원 휴가지원금 이벤트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8.01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NS홈쇼핑이 바캉스 시즌을 맞아 총 3000만원 상당의 휴가지원금을 제공하는 ‘현금팡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 NS홈쇼핑

NS홈쇼핑이 바캉스 시즌을 맞아 총 3000만원 상당의 휴가지원금을 제공하는 ‘현금팡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15일까지 NS홈쇼핑 전 매체(TV, 인터넷, 모바일, 카탈로그, 연동형 T커머스, NS샵플러스)를 통해 구매·상담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휴가지원금 100만원을 제공하는 행사다.

단 보험 상품과 판매가 2만원 미만 상품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경품 당첨 발표는 22일 NSmall 이벤트 게시판에 공지되며, 당첨자는 해피콜을 통해 세부내용을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NS홈쇼핑은 8월 한 달 동안 시즌 오프와 역시즌 상품 등 합리적 가격의 상품을 집중 편성할 예정이다. 또 해당 상품에 따라 5~7%의 카드사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식품 전문 홈쇼핑답게 시즌 식품도 풍성한 구성으로 판매한다. 삼계탕, 장어, 전복, 갈비탕 등 여름 보양식부터, 냉면, 메밀면 등 여름 별미까지 다양한 가정간편식을 준비했다. 또, ‘악마 스무디 파우더’, ‘보이차 다이어트톡’ 등 다이어트 관련 건강기능식품도 실속있는 구성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지금 시즌에만 누리실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의 상품을 실속 구성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라며“NS홈쇼핑과 함께 알뜰 쇼핑 하시고, 총 3000만원의 휴가지원금이 쏟아지는 행운 기회도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