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제주항공, 대학생 마케터 ´조이버´ 13기 모집

기사승인 2017.06.19  

공유
default_news_ad1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송지영 기자)

   
▲ 제주항공은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대학생 마케터 '조이버(Joyber)' 13기 15명을 모집한다. ⓒ 제주항공

제주항공은 대학생 마케터 '조이버(Joyber)' 13기 15명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기획과 제작(영상촬영 및 편집) 등 2개다. 지원자격은 항공산업과 여행에 관심이 많고 SNS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대학생이다.

지원자는 기획 분야의 경우 주어진 주제 가운데 1개를 선택해 자신의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에 내용을 게시한 후 해당 URL을 제주항공 페이스북에 내용을 게시한 후 해당 URL을 제주항공 페이스북에 게재하면 된다.

지원주제는 △제주항공이 참여하고 있는 세계 최대 LCC 동맹체 '밸류 얼라이언스'와 일본노선 재탑승 유도를 위한 '일본 패스 스탬프' 활용 노선 홍보방안 △리프레시 포인트 홍보 및 활성화 방안이다.

제작 분야는 자신이 직접 제작한 영상을 유튜브에 올린 후 해당 URL을 제주항공 페이스북에 게재하면 된다.

지원 기간은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며 30일 제주항공 페이스북에서 1차 합격자를 발표한 후 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제주항공 조이버 13기는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활동한다. 활동 기간 동안 소정의 활동비와 제주항공의 국내외 취항 도시를 다녀올 수 있는 국내선과 국제선 왕복황공권 등이 제공된다.

조이버는 제주항공 취항 도시의 여행경험을 소재로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알리는 활동을 담당하게 된다.

송지영 기자 sisaon@sisaon.co.kr

<저작권자 © 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만평

1 2 3
set_P1

카드뉴스

1 2 3
item3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