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청춘대로 프리마켓 2017’로 젊은 예술가 창작 지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카드, ‘청춘대로 프리마켓 2017’로 젊은 예술가 창작 지원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6.13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B국민카드가 젊은 예술가들의 창작 활동을 지원하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청춘대로 프리마켓 2017’ 행사를 연다.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젊은 예술가들의 창작 활동을 지원하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청춘대로 프리마켓 2017’ 행사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 17일 토요일 서울시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예술의 정원’에서 개최되는 ‘세종예술시장 소소’와 연계함으로써 예술 작품을 사고 파는 기존의 ‘아트마켓’에 예술가들과 소통하며 지식과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가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이날 행사 참가자들은 KB국민카드 소지 여부에 관계 없이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시 정각에 열리는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젊은 예술가들과 함께 △매듭공예 △금속공예 △일러스트 △드로잉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을 직접 만들 수 있다.

‘원데이 클래스’에 참가해 직접 만든 작품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원데이 클래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행사장에 마련된 KB국민카드 안내 데스크에서 별도 참가비 없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행사에 참가한 예술가들의 창작품을 구입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1만원 이상 구입 시 선착순 150명에게 ‘휴대용 미니 선풍기’ △3만원 이상 구입 시 선착순 100명에게 ‘미니 화분’ △5만원 이상 구입 시 선착순 50명에게 ‘젤리 양초’을 각각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젊은 예술가들의 다양한 작품과 문화공연도 감상하고 그들의 창작 활동도 함께 응원해 주기를 기대”한다며 “문화와 예술을 매개로 고객과 소통하고 젊은 예술가들의 창작 활동도 지원할 수 있는 이색적인 프로그램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선 보일 계획”이라 밝혔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지난 2014년부터 젊은 신진 예술가들의 창작 활동을 지원 하고자 매년 프리마켓 행사를 개최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총 762명의 예술가들이 참여한 바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