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이병헌·이병원 앞세운 QM6 4WD 바이럴 영상 인기
스크롤 이동 상태바
르노삼성차, 이병헌·이병원 앞세운 QM6 4WD 바이럴 영상 인기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6.08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QM6 4WD의 우수성 알리는 바이럴 영상 '이병헌 vs. 이병원'의 스틸컷 ⓒ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QM6의 ALL MODE 4X4-i®시스템과 일상생활에서 4WD의 필요성을 알리는 바이럴 영상 '이병헌 vs. 이병원'이 공개 1주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4만 건을 돌파하며 높은 인기와 관심을 얻고 있다고 8일 밝혔다.

QM6의 모델인 배우 이병헌과 영화 속 이병헌의 캐릭터를 패러디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개그맨 이세진 씨가 함께한 이번 영상은 실주행에서 2WD와 4WD의 차이점을 재치있는 입담에 유머를 더해 전달한다. 특히 이병헌의 내레이션을 통해 실생활에서 활용도가 높고,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QM6 만의 4WD시스템인 ALL MODE 4X4-i®의 장점을 강조했다.

QM6의 ALL MODE 4X4-i®시스템은 2WD, 오토, 4WD Lock 등 세 가지 모드 선택을 가능하게 해 어떠한 도로 여건에서도 최적화된 핸들링과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구현할 수 있는 르노닛산 얼라이언스의 4WD 기술력이다.

영상 속에서는 두 배우가 각각 2WD와 4WD로 마른 노면과 비가 와서 젖은 노면을 달리는 모습을 통해 4WD가 주는 주행 안정성을 이해하기 쉽게 효과적으로 보여준다. 이를 통해 4WD가 오프로드, 빙판길 주행 뿐 만 아니라, 빗물로 미끄러운 주차장 노면, 접지·구동력을 무너뜨리는 언덕 커브길 등 다양한 환경에 폭넓게 활용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정지은 르노삼성차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팀장은 "이번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QM6의 4WD 시스템이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시스템이라는 것을 알리고자 했다"며 "르노-닛산만의 특별한 기술력이 두 배우를 통해 유머러스하게 잘 전달되어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바이럴 영상은 르노삼성차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CGV, 메가박스 영화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르노삼성차는 지난 7일 이번 영상의 메이킹 필름 '이병원, 이병헌을 만나다'를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공개하며 촬영 모습과 에피소드를 전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