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완구사 손잡고 브랜드 마케팅 강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완구사 손잡고 브랜드 마케팅 강화
  • 송지영 기자
  • 승인 2017.05.31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송지영 기자)

▲ 아시아나항공은 아시아나브릭 2탄 '캐빈 l 아시아나 350'을 새롭게 출시했다.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아시아나 350 아동용 여행캐리어'에 이어 새로운 로고상품을 출시해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국내 완구사 옥스포드와 손잡고 아시아나브릭 2탄 '캐빈 l 아시아나 350'을 새롭게 출시했다. 지난 4월 도입한 최신예 기종 A350의 기내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며 31일 저녁 7시부터 사전예약을 받는다.

A350 도입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 이번 브릭은 이코노미 스마티움을 비롯해 비즈니스 스마티움, 이코노미 클래스와 캐빈승무원이 근무하는 갤리, 창문, 화장실 등 실제 기내 모습을 구현했다. 또한 캐빈승무원 유니폼의 피규어와 함께 기내 셰프가 기내에서 직접 승객들에게 기내식을 조리해 제공하는 온보드크루셰프 피규어도 포함됐다.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6월 6일부터 온라인 로고샵과 국내선 기내 주문판매를 통해 캐빈 l 아시아나 350을 판매한다. 가격은 5만9000원이며 사전 예약을 통해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6월 6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추첨 이벤트와 아시아나 브릭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특별한 수집품을 찾는 키덜트족과 아동 승객들을 위해 항공사 테마의 브릭 개발에 집중했다"며 "특히 개성 넘치는 소비를 즐기는 20~40대 고객을 위한 브랜드 마케팅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지난해 11월 업계 최초로 아시아나 브릭 1탄 '체크인카운터'를 선보여 3000개의 제품이 2주 만에 완판된 바 있다.

담당업무 : 항공,정유,화학,해운,상선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서두르지 말되, 멈추지 말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