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NH농부의 마음 Farmers Heart 체크카드’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카드, ‘NH농부의 마음 Farmers Heart 체크카드’ 선봬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5.2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NH농협카드는 주요생활업종·농축수산물업종에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고, 우리 농업·농촌도 지원할 수 있는 ‘NH농부의 마음 Farmers Heart 체크카드’를 오는 25일 출시한다. ⓒNH농협은행

NH농협카드는 주요생활업종·농축수산물업종에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고, 우리 농업·농촌도 지원할 수 있는 ‘NH농부의 마음 Farmers Heart 체크카드’를 오는 25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농업·농촌 및 우리 농산물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농가소득 증대에도 기여하기 위해 출시된 이번 NH농부의 마음 체크카드는 탄소배출량이 적은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연회비가 없어 누구나 부담 없이 발급 가능한 게 특징이다.

모든 가입고객에게는 편의점·커피전문점·제과점·슈퍼마켓 등 일상생활 업종 또는 농협 계통 가맹점인 하나로클럽·또래오래·목우촌·한삼인 이용금액의 0.5% 무제한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되며,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적립률이 2배가 되어 이용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특히 농수축산물점·농기계수리점·쌀판매장·정육점 등 우리 농업관련 업종 이용액에 대해서는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모든 이용액의 1.0% 무제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인기 NH농협카드 사장은 “이번 NH농부의 마음 체크카드는 고객에게 다양한 카드 혜택을 드리면서 동시에 우리 농업 및 농촌 발전에도 힘을 실어줄 수 있다는 점에서 NH농협카드만이 만들 수 있는 의미 있는 상품”이라며 “모든 카드 이용액의 0.1%를 우리 농업·농촌을 지원하기 위한 농촌사랑운동기금으로 적립하는 농부의 마음 체크카드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