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젊음과 문화 예술을 품은 ´KB락스타 청춘마루´ 착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은행, 젊음과 문화 예술을 품은 ´KB락스타 청춘마루´ 착공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4.25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KB국민은행은 'KB락스타 청춘마루'가 오는 5월부터 착공에 들어가 12월에 오픈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KB락스타 청춘마루'를 오는 5월부터 착공에 들어가 12월에 오픈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KB락스타 청춘마루는 Youth고객들의 꿈과 열정을 지원하는 금융권 최초 멤버십 복합문화 공간으로 서울 홍대거리에서 문화·예술활동을 지원한다. 

이번 공간은 뉴욕 타임스퀘어 ‘티켓오피스’, 로마 ‘스페인 계단’처럼 혁신적인 계단형태 디자인으로 건축될 계획이다. 건물 1층 계단은‘만남의 장소’로 모든 시민에게 개방한다.

또한 모든 시설은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 ‘락스타 블로그’ 정회원이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블로그 내 적립된 마일리지를 통해 이곳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공연, 강연, 전시회 등에 참여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자유와 열정의 ‘청춘’과 우리말 ‘마루’를 담은 '락스타 청춘마루'를 통해 다채로운 행사와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다"며 "락스타와 함께 젊은 고객들이 꿈을 이루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지난 2010년 Youth고객 특화 브랜드 ‘락스타’를 선보인 후 블로그, 대학생 홍보대사 등을 운영해 왔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