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 '노발락' 분유 바이럴 영상 공개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녹십자, '노발락' 분유 바이럴 영상 공개 이벤트 실시
  • 설동훈 기자
  • 승인 2017.04.2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페이스북에 영상공유하면 추첨통해 다양한 경품제공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설동훈 기자)

▲ 녹십자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 '노발락'의 바이럴 영상 공개 이벤트를 실시한다.ⓒ녹십자

녹십자(대표 허은철)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 ‘노발락’의 바이럴 영상을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하고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노발락 바이럴 영상은 ‘아이의 소화가 당신에게 미치는 영향은?’이라는 주제로 ‘소화가 잘 되는 프리미엄 분유’ 노발락의 특징을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제작됐다.

녹십자는 이번 바이럴 영상 공개를 기념, 5월 18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바이럴 영상을 공유하고 공유한 URL를 해당게시물에 감상평과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믹서기,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오는 5월 23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녹십자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육아맘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제작됐다”며 “매달 새로운 온ㆍ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육아맘이 원하고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여 육아맘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발락은 영아의 영양요구량에 맞도록 세심하게 설계된 일반분유인 노발락 Stage1, Stage2와 수유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설계된 기능성 분유 노발락AC, AD, AR, IT 등 모두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