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농심은 28일 기존 양파링의 약 절반 크기인 ‘미니양파링’을 출시했다.
미니양파링은 양파링을 한입에 쏙 넣어 먹고 싶다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출시한 제품으로 양파링 오리지널의 링 지름 5.5㎝보다 작은 3.5㎝다. 기존 제품인 양파링 오리지널의 모양은 그대로 유지하되 크기를 줄여 제품의 개성은 살리고 먹는 재미를 더했다. 농심은 미니양파링으로 기존 고객들뿐 아니라 10~20대 고객층을 더욱 두텁게 한다는 전략이다.
농심은 추후 양파링의 특징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기획해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양파의 단 맛에 탄두리치킨의 매운 맛을 더해 중독성 있는 ‘맵단(맵고 단맛)’의 조화를 구현한 것이 제품의 특징”이라며 “한입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는 먹는 재미를 더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양파링은 지난 1983년 출시된 링 모양과 깊은 양파 맛이 특징인 제품으로, 스낵시장에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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