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 만트럭버스 사장, "한국은 핵심 전략시장"
스크롤 이동 상태바
버거 만트럭버스 사장, "한국은 핵심 전략시장"
  • 송지영 기자
  • 승인 2017.03.2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용인=송지영 기자)

▲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한국 시장은 7대 핵심 전략시장 중 하나라고 밝혔다. ⓒ 만트럭버스코리아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한국 시장은 7대 핵심 전략시장 중 하나라고 밝혔다.

막스 버거 사장은 28일 용인 본사에서 열린 기자간담회 자리에서 "한국 고객들은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품질 요구가 까다롭고 엄격해 만트럭이 추구하는 품질 중심의 고객가치와 일치한다"라며 "한국이 7대 핵심 전략시장 중 하나인 만큼 그룹 차원에서 적극적인 투자와 지원이 이뤄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제품의 규격이 다르기 때문에 한국 시장은 쉽게 진출할 수 있는 시장이 아니다"라며 "유럽의 제품을 그대로 판매할 수 없기에 한국 시장에 맞는 맞춤형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올해 판매 목표에 대한 질문에는 "지난 4~5년간의 성장을 토대로 봤을 때 한국은 기대할만한 시장이다"라며 "경기 상황을 봐야겠지만 올해는 시장점유율을 0.5% 이상 높일 계획"이라고 답변했다.

이외에도 "무엇보다 우리의 자랑할만한 점은 안전장치라 할 수 있다"며 "ESP, EBA 등 승용차에 버금가는 안전장치가 달려있다"라고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국내에서 지난 한 해 총 1545대의 판매량을 기록, 전년 대비 36% 성장하며 한국 시장 진출 이래 최다 판매량을 기록했다.

담당업무 : 항공,정유,화학,해운,상선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서두르지 말되, 멈추지 말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