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2017 상반기 공개채용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피자알볼로, 2017 상반기 공개채용 실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2.10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피자알볼로가 상반기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피자알볼로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YOLO LIFE! ALVOLO LIFE!’라는 주제로 2017 상반기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크게 경영 지원 그룹, 가맹사업 그룹, 경영 기획, 디자인, 직영 매장, 생산 공장 7개 부문으로 나누어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19일까지로 온라인 채용 사이트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프랜차이즈 및 외식업계 경력자는 우대하며 공통 필수사항으로는 경력증명서와 퇴직증명서, 관련 자격증 사본 등을 제출해야 한다. 

피자알볼로 공개 채용 서류 전형 합격자는 오는 22일에 발표되며 서류 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두 번의 면접을 진행할 계획이다. 1차 면접은 다음달 2~3일 이틀간 진행하며 1차 면접 합격자를 대상으로 다음달 13일 2차 면접을 실시한다. 최종합격자는 다음달 15일 오후 5시 이후 발표된다. 

최종 합격자들은 다음달 20일부터 업무를 시작하게 된다. 재직자의 경우 입사 일정 조율이 가능하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지원자들의 있는 그대로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통해 피자알볼로의 미래를 만들어 나갈 주인공을 뽑을 예정”이라며 “피자알볼로와 함께 100년 가는 장인가게를 이끌어 나갈 이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국내 토종 수제피자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 이탈리아 전통피자에 한국식 피자를 접목한 웰빙 수제피자를 판매하며 전국 25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