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겨울 시즌 한정판 제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겨울 시즌 한정판 제품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12.0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바나나맛우유 겨울시즌팩 ⓒ빙그레

빙그레가 자사 메가 브랜드 바나나맛우유 겨울 시즌 한정판 제품을 5일 출시했다. 

바나나맛우유 겨울 시즌 한정판 제품은 이달부터 오는 2017년 1월까지 2개월간 판매한다. 제품 겉면과 뚜껑 부분에 겨울 느낌이 나는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빙그레는 이번 한정판 제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시즌에 맞는 재미 요소를 제공하고 올해 내내 이어진 바나나나맛 우유의 인기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올해 바나나맛우유는 옐로우 카페와 ‘ㅏㅏㅏ맛우유’ 캠페인, ‘바나나맛우유 화장품’ 등 적극적인 마케팅에 힘입어 전년 대비 약 15%이상 성장했다. 연 매출 1000억원이 넘는 단일제품이 연 10% 이상 성장한 것은 대단히 이례적인 일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해외 수출 역시 활기를 띄고 있어 지난 2010년 중국 수출 이후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빙그레 관계자는 “바나나맛우유는 지난 1974년 출시 이후 꾸준히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국내 가공유 대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끊임없는 변신과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 바나나우유시장에서 80%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출시 이후 지금까지 약 67억개가 판매됐으며 지난해 기준 매출액은 수출을 포함해 약 1700억원에 이른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