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박현주재단, '희망듬뿍 독서캠프'·'독서교육 워크샵'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미래에셋박현주재단, '희망듬뿍 독서캠프'·'독서교육 워크샵' 진행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6.10.24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미래에셋박현주재단은 지난 22, 23일 양일간 경기도 파주 출판도시에서 희망듬뿍 독서캠프와 독서교육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박현주재단은 지난 22, 23일 양일간 경기도 파주 출판도시에서 희망듬뿍 독서캠프와 독서교육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독서캠프와 워크숍은 지난 7월에 실시한 ‘제4회 미래에셋 희망듬뿍 도서지원’ 사업에서 책을 선물 받은 학생들과 담당 교사들을 대상으로 독서에 대한 관심과 올바른 독서습관 형성을 위해 출판단지 견학과 체험, 작가와의 만남 등으로 진행됐다.

‘제4회 희망듬뿍(Book) 도서지원’은 전국 지역아동센터와 아동복지시설, 학교를 대상으로 책이 필요한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개인별 맞춤 도서 12권을 선물하는 사업이다.

조현욱 미래에셋 사회공헌실 상무는 “학생들에게는 좀 더 책과 가까워지는 계기를, 선생님들께는 독서교육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자기개발의 시간을 마련해주고 싶었다”며 “청소년들이 책을 통해 희망찬 미래를 그려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미래에셋 희망듬뿍 도서지원 사업은 전국 지역아동센터, 복지시설, 학교를 통해 책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개인별 맞춤 도서를 선물하는 사업으로, 2013년부터 현재까지 약 6000여명을 지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